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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 [배송]
    배송지연 건 제외하고 먼저 부분배송 가능할까요?


    주문 건의 경우 배송지연 건과 함께 일괄 배송됩니다. 선출고 처리가 어려우니 구매 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반품/교환]
    세트 상품을 부분 반품하고 싶어요.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반품이 불가합니다.


    세트 구성이 모두 입고되어야 정상 반품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 및 개봉 흔적이 없는 상품으로 입고 되어야 정상 반품 가능합니다.

     

  • [회원/멤버십]
    회원 인증을 하라고 떠요.


    회원가입 시 자녀(미성년자)의 생년월일을 입력하셨을 경우 회원인증이 필요하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증 해제가 필요하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스텔라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부터 가격이 바뀌었네요. 할인 적용을 받고 싶어요.

     
    할인 또는 증정 등의 행사 내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또는 취소는 단순변심의 사유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하오며, 왕복 배송비 부과됩니다.


  • [기타]
    재입고일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상세페이지 '판매가' 옆 [재입고 알림 SMS] 버튼 눌러주시면,
    입고일 기준 영업일 내, SMS or 앱푸시 발송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내 SMS 수신여부를 '동의'상태로 바꾸셔야 SMS 재입고 알람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푸시 알람 설정 : 설정 > 알림설정 ON으로 변경하시면 앱푸시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나요?


    생일쿠폰은 생일로부터 7일 전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이후 소멸되며 사용 및 연장 불가)
    생일쿠폰의 발급을 위해 생일로부터 7일 이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생일쿠폰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회원/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무스텔라 공식몰 이용시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언제든 게시판을 통하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페이지 하단 '탈퇴하기'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
    *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별도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 회원 탈퇴시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보유기간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3년
    4)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6개월
    5)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통신비밀보호법) : 보유기간 3개월


  • [회원/멤버십]
    이전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회원가입 이력을 찾아 보시기 바라며, 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SNS 연동을 통해 가입하신 기록이 없는지 로그인을 통해 확인하여 보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쿠폰/적립금/이벤트]
    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어렵습니다.


  • [배송]
    사은품이 안왔어요.


    사은품 미출고 될 경우는 보통 아래와 같습니다.

    1. 실결제 금액이 사은품 금액에 미치지 못할 경우
    2. 주문서 내 사은품 미선택시한 경우 (선택형 사은품에만 해당)
    3. 비회원 / 네이버페이 고객일 경우 (사은품 혜택은 쇼핑몰 회원에게만 해당)


  • [배송]
    제품을 주문한 것과 다르게 배송 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1 게시판▶배송 카테고리 오배송 받으신 사진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요청 시 쇼핑백이나 다른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시스템 상 주문상품 외 쇼핑백이나 사은품 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생겼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사용으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바로 사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 진단을 받은 후 서류를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반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1. 진단서 (브랜드 및 제품명 명시되어야 함)
    2. 진료비 영수증, 약제비 영수증 (카드 영수증으로 대체 불가)
    3. 트러블 사진


  • [취소/반품/교환]
    주문완료가 되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준비중'인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취소 신청을 해주시기 바라며, 담당자의 취소 승인이 완료되어야 주문 취소가 확정됩니다.
    1:1문의 게시판을 통한 주문 취소는 처리가 불가하니 반드시 주문내역을 통해 주문취소 접수 부탁 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제품에 개봉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회수▶업체 입고▶검수 완료▶왕복운송료 6,000원 (택배사에 따라 상이)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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