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Q&A - 무스텔라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Q&A

Q&A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무스텔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스텔라 한국공식수입사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입니다.
먼저, 당사 실수로 인해 불편 겪으셨지만 만족하실만한 빠른 처리 도움드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하여 불편드리지 않게 노력했지만 회수 및 재발송에 약간의 시일이 걸린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회수 상품 어제 입고되어 어제 오후 발송된것으로 확인됩니다. 빠르면 금일 받아보실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해당건 인지하여 시정중에 있으며 추후 고객님께 같은 일로 불편 드리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송장번호로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시오니 확인 부탁드리며 , 이번 일로 너무나 번거롭게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체국 6066241007543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